여하튼, 휴대폰 소액결제가 안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핸드폰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현금화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



연락만 주시면 상품권 현금 교환, 소액결제 현금화에 대해 궁금한 모든 것을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상담 받는다고 돈이 들거나 반드시 거래를 해야 하는 것이 아니니 부담없이 문의해 주세요.

요약하면, 정보이용료현금 진행시 소액결제처럼 여러군데 결제를 시도할필요가 없고, 소액결제보다 결제가 훨씬 잘 이루어집니다.

소액결제 사기 피해 사례 중에 구글 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한 사기가 가장 많으므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으로 거래할때는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로부터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를 받아야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납으로 인해 혹은 한도통합으로 인해 정보이용료 결제가 불가할수도 있습니다.

과거에는 구글 플레이 결제후 취소하고 환불 받는 방법이 간편하고 정책 제한이 없어서 자주 이용했지만, 구글 결제 환불을 신청해서 현금화하는 방법 때문에 어플 제작사나 개발자가 불의의 피해를 입게되자 최근에는 정책이 변경되어 구글 플레이 잔액을 환전 받는 방법은 더 이상 휴대폰 소액결제 업체에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무분별하게 이용할 경우 휴대폰 이용 정지, 연체수수료 발생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므로 주의해서 이용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이런 방법으로 소액결제 + 정보이용료 까지 모두 결제 후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을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에서는 얘기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 비해 절차가 까다로우므로 업체에서는 보다 많은 수수료를 공제한다.

해야 할 때, 또는 미납/연체로 미납 폰 소액결제 정책을 뚫어서 급한 돈 문제를

미분류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정보이용료 현금화 내에서 결제되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가 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사람들은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 것일까요?

정보이용료(컨텐츠이용료)가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을 이용한 현금화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조금 이해가 되셨을까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